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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소개 관점 포인트 소설과 다른점

by 골드플레이스1 2023. 3. 2.

해리 포터는 볼드모트로부터 마법의 돌과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지키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는데...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판타지, 가족, 모험, 액션 영화로 신비로움과 큰 재미를 주는 영화이다.

소개와 작가에대해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영화는 해리 포터라는 이름의 어린 소년의 이야기를 따라간다. 그는 자신이 마법사라는 것을 발견하고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입학하도록 초대받는다. 이야기는 해리의 방임적이고 학대적인 친척인 더즐리 가족과의 불행한 삶에 대한 소개로 시작된다. 그의 11번째 생일에, 해리는 그가 어린 마녀들과 마법사들을 위한 마법학교인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합격했다는 편지를 받는다. 더즐리 부부가 해리가 참석하는 것을 막기 위해 여러 번 시도한 후, 해리는 마침내 호그와트에 도착한다. 호그와트에서 해리는 론 위즐리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와 친구가 되고, 그들 셋은 곧 헤어질 수 없게 된다. 해리는 그의 부모님이 수년 전에 패배한 것으로 믿어지는 사악한 볼드모트 경이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해리는 볼드모트가 아직 살아있을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품기 시작한다. 학년이 진행되면서 해리, 론, 헤르미온느는 호그와트 안에 숨겨진 강력한 마법의 물체인 신비한 마법사의 돌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려고 노력한다. 그들은 그 돌이 다름 아닌 볼드모트를 위해 비밀리에 일하고 있는 호그와트의 어둠으로부터 방어하는 선생님인 퀴렐 교수에 의해 지켜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극적인 대결에서 해리, 론, 헤르미온느는 금단의 숲에서 퀴렐과 볼드모트와 대결하고, 학교 교장 알버스 덤블도어의 도움으로 사악한 2인조를 물리치고 마법사의 돌을 지킬 수 있게 된다. 해리는 영웅으로 칭송받으며 호그와트에서의 내년을 기대한다 조앤 롤링(J.K. Rowling, 본명은 조앤 롤링)은 해리포터 시리즈를 쓴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영국의 작가, 자선가, 시나리오 작가이다. 그녀는 1965년 7월 31일 영국 글로스터셔의 예테에서 태어났다. 롤링은 엑서터 대학에서 프랑스어와 고전을 공부했고 나중에 국제사면위원회의 연구원과 이중언어 비서로 일했다. 해리포터 시리즈에 대한 아이디어는 1990년 맨체스터에서 런던까지 기차를 타고 지연되는 동안 그녀에게 떠올랐다. 첫 번째 책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미국에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로 출판됨)은 1997년에 출판되었고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롤링은 시리즈에서 6권의 책을 더 썼는데, 그 책들은 모두 베스트셀러였다. 해리 포터 책들은 그 이후로 성공적인 영화 시리즈로 각색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문화적인 현상이 되었다. 작가로서의 그녀의 일 외에도, 롤링은 그녀의 자선 활동으로도 알려져 있다. 그녀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제도화를 끝내기 위해 활동하는 자선단체 루모스를 설립했고, 다양한 다른 자선 사업에 참여해왔다. 롤링은 영국 북 어워드 올해의 어린이 책, 휴고 상, 그리고 내셔널 북 어워드 올해의 어린이 책을 포함하여, 그녀의 글로 많은 상과 명예를 받았다. 그녀는 또한 2001년에 대영 제국 훈장(OBE)을 받았고 2017년에는 명예의 동반자가 되었다.

판타지 영화의 관점 포인트

판타지 영화는 현실 세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마법적이고 상상적인 요소가 특징인 영화의 한 장르이다. 이 영화들은 전형적으로 환상적인 생명체, 초자연적인 사건, 그리고 마법의 힘을 포함한다. 다음은 판타지 영화에서 볼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특징과 관점이다 첫째로 도피주의이다. 판타지 영화는 시청자들이 현실에서 벗어나 마법과 모험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게 해준다. 둘째로는 영웅적 여행이다. 많은 판타지 영화들은 주인공이 위험한 모험을 시작하고, 도전에 직면하고, 결국 악에 승리하는 영웅의 여정을 따라간다. 셋째로 상상의 세계이다. 판타지 영화는 종종 현실 세계와 다른 상상의 세계에서 일어난다. 이 세계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규칙, 생물, 그리고 문화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특히 마지막으로는 마법적 요소이다. 판타지 영화들은 주문, 물약, 그리고 용과 유니콘과 같은 마법의 생물들과 같은 실제 세계에서는 발견되지 않는 마법적인 요소들을 특징으로 한다. 판타지 영화는 종종 선과 악의 싸움을 묘사하는데, 영웅은 파괴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싸운다. 판타지 영화의 관점은 다양할 수 있지만, 종종 주인공이나 주인공의 경험과 관점에 초점을 맞춘다. 이 영화들은 또한 영웅이 그들이 살고 있는 마법의 세계의 도전들을 항해하면서 권력, 도덕, 정체성과 같은 주제들을 탐구할 수도 있다. 전반적으로 판타지 영화는 시청자들이 상상력의 한계를 탐구하고 경이로움과 경외감을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형태의 오락을 제공한다.

영화와 소설의 다른점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영화가 소설의 주요 줄거리를 밀접하게 따르고 있지만, 두 버전 사이에는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차이점이 있다. 영화는 책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의 타임라인을 응축하는데, 이는 어떤 사건들은 소설에서보다 영화에서 훨씬 더 빨리 일어난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이 영화는 책에 등장하는 몇몇 등장인물들을 생략하는데, 여기에는 빈스 교수와 스프루트 교수와 같은 호그와트의 선생님들이 포함된다. 영화는 폴터가이스트 피프스의 역할과 해리와 론이 해그리드와 함께 구금되어 있는 장면과 같은 책의 줄거리를 바꾸거나 생략한다. 그리고 대화 부분에서 영화는 종종 젊은 관객들을 위해 또는 속도 조절을 위한 이유로 그것을 단순화하면서 책에서 대화의 일부를 바꿨다. 시각적 부분에서 영화는 시각적 매체를 사용하여 새로운 장면을 만들고 대각선 골목과 호그와트 성에 대한 묘사와 같은 다른 장면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을 추가했다. 전반적으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영화화한 것이 여러 면에서 소설에 충실하지만, 두 버전 사이에는 여전히 상당한 차이가 있다. 이러한 차이점들 중 일부는 영화 매체의 한계 때문인 반면, 다른 것들은 영화 제작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창조적인 선택들이다. 이 영화들은 시리즈 전체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주요 특징을 보이는데 해리포터 영화들은 마법과 현실에 기반을 둔 것처럼 느껴지는 상세하고 몰입감 있는 세계를 만들어낸다. 호그와트 성에서 금단의 숲에 이르기까지, 그 영화들은 책들의 많은 설정들에 생명을 불어넣는다. 그리고 시청자들이 해리, 론, 그리고 헤르미온느가 시리즈의 과정에서 성장하고 성숙해짐에 따라 그들의 여정을 따라갈 수 있게 해준다. 이런 캐릭터들을 연기하는 배우들은 그들의 연기에 깊이와 뉘앙스를 불어넣어 단순한 원형이 아닌 실제 사람처럼 느끼게 한다. 또한 해리포터 영화는 주문과 물약에서부터 용과 디멘터와 같은 마법의 생물체에 이르기까지 책의 많은 마법적 요소들을 살아나게 한다. 이러한 요소들은 종종 최첨단 시각 효과로 살아난다. 이 영화에서는 사랑과 우정에서부터 권력과 억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탐구한다. 영화는 더 어두운 주제를 피하지 않으며, 항상 흑백인 것은 아닌 미묘한, 복잡한 세계를 보여준다. 여러 해에 걸친 서사시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다양한 하위 줄거리와 주제를 포함하고 있다. 이 영화들은 종종 웅장한 규모로, 관객들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는 서사적인 전투와 놀라운 세트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전반적으로, 해리포터 영화들은 전 세계의 관객들을 사로잡은 사랑 받고 지속되는 시리즈이다. 그 영화들은 책의 풍부한 세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마법적이면서도 현실에 기반을 둔 영화적 경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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